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빈은 아들에게 직접 우유를 먹였다. 손실 소문. 손예진이 이혼을 요구했다.

카테고리 없음

by theblackmarketcompany 2023. 4. 1. 01:55

본문

현빈이 은퇴 후 흑자를 기록하지 못하면서 손예진이 이혼을 요구했다는 소문이 떠돌던 중, 현빈이 아들에게 젖병을 먹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인터넷 상에 공개되었습니다.


이 사진은 현빈이 아들을 안고 젖병을 먹이는 모습을 담은 것으로, 한국의 소셜 미디어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팬들 사이에서 이야기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이 사진의 진위여부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 사진이 진짜 현빈의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이 사진에서 보이는 남성이 아이를 잘 챙기며 아이가 먹는 모습을 열심히 지켜보는 모습은 분명합니다. 아이는 아빠의 품 안에서 편안하게 밀려있으며 먹는 모습을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네이트에서 전해진 정보에 따르면, 현빈의 아들은 현재 4개월 정도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예진은 아들을 돌보기 위해 모든 시간을 할애하고 있으며, 현빈은 여전히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하얼빈에서의 촬영을 마치고 3월 중순에 한국으로 돌아온 모습입니다.


이전에 손예진은 개인 SNS에 아들의 옷이나 요람 등을 자주 공유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부부는 아이를 언론이나 팬들에게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현빈이 손예진과 이혼을 결정하게 된 이유로 돈이 부족하다는 소문이 떠돌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부부는 이미 이혼 절차를 밟고 있지만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다는 주장도 있습니다. 그러나 현빈과 손예진은 이러한 소문을 부인하며, 허위 정보를 유포한 사람들을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2022년 3월에 공식적으로 커플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작년 11월에는 첫 아들을 출산하였습니다. 이후 손예진은 아들을 돌보는 데 많은 시간을 쏟고 있습니다. 아들과 함께 지내는 시간을 더욱 늘리기 위해 업무에 미처 참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현빈은 적극적으로 일을 하며 아들의 생활비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언제나 손예진과 현빈 부부, 그리고 아들의 행복한 모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