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SNSD의 태연이 지하철을 타면서의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여성 아이돌은 다음과 같이 포획되었습니다: "오늘 저는 지하철을 탔습니다. 아무런 힘들지 않았습니다. 지금부터 저는 지하철을 더 많이 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두 휴대 전화를 보고 있어서 저는 숙이면서 걸었습니다".
태연은 매우 유명한 여성 아이돌입니다. SNSD의 구성원으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그녀는 매우 "정치적"인 솔로 커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공공장소에서 편안하게 나타나면서도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에 놀라 적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에 따르면, 지하철에 타고 있는 다른 승객들도 자신의 개인적인 일이 있거나, 적어도 Taeyeon이 편안해질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누군가 Taeyeon을 인식하더라도, 그것은 아무 것도 되지 않습니다. 유명인은 유명인이기 때문입니다!
-나도 유명인을 인식하지만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유명인이면 유명인이지요!
-나는 공공장소에서 다른 사람의 얼굴을 보지 않습니다. 유명인을 인식하면 유명인이 아니라고 가장합니다.
-모든 사람이 Taeyeon을 인식하지 않는 것은 아니며, 개인적인 일이 있기 때문에 가짜로 인식하지 않는 것입니다.
-Taeyeon이 기차역에서 보일 때도 "Taeyeon이 어째서 지하철에 탔는가?"라고 생각하고 그냥 가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