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민호, 구혜선에게 은밀히 애정표현 발견…

theblackmarketcompany 2022. 8. 25. 17:09

한국 최고의 남자 미녀가 '유성 정원'에 함께 출연했던 전 배우와 비밀 연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이민호와 구혜선 커플의 팬들은 두 사람이 달달한 열애를 하고 있다는 증거를 발견했다. 최근 민호는 JJ나 Juun.J가 적힌 티셔츠를 자주 입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셔츠는 팬들이 한국 최고의 남성미인에게 보낸 것입니다.

여기서 JJ는 이민호와 구혜선이 영화 '유성의 정원'에서 맡은 두 캐릭터인 준표와 잔디의 약자라고 한다. 이는 민호가 혜선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는 특별한 방식이다.

하지만 이민호의 셔츠에 적힌 글자가 구혜선과 관련이 없다고 보는 네티즌들도 있다. 두 주인공이 열애를 확인하지 않은 "곱슬 남자"와 "미스 풀"을 좋아하는 일부 사람들의 추측일 뿐입니다.

이민호는 2009년 열광적인 영화 '유성원'에서 구혜선과 호흡을 맞추었다. 민호가 유명해진 것도 위의 작품 덕분에 어린이 연기로 많은 성공을 거뒀다. 그리고 구혜선의 경쟁력도 만만치 않다. 그녀는 지난 12년 동안 '쉬코'를 통해 벌어들인 급여 덕분에 편안하게 살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민호(한국어: 이민호, 한자: 李敏鎬, 중국-베트남어: 이민호, 1987년 6월 22일 ~ )는 영화 유성원에서 구준표 역으로 알려진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모델이다. , 영화 시티헌터의 이윤성, 2013년 영화 상속자들의 김탄, 더 킹...